구름만드는공장

별내 수영장 개관 6월 1일 오픈 (Aqua arena, 아쿠아 아레나 별내 커뮤니티센터) 본문

정보

별내 수영장 개관 6월 1일 오픈 (Aqua arena, 아쿠아 아레나 별내 커뮤니티센터)

Paulsvee 2018. 5. 14. 16:01
반응형

별내수영장이 드디어 오픈을 하네요~

정식 이름은 "아쿠아 아레나 50 별내 커뮤니티센터"이고, 대부분 별내수영장 또는 별내 커뮤니티센터로 부르게 될 것 같네요 :) 별내에서 수영 좀 한다하시는 분들은 모두 기다리고 계신 것 같던데 ㅎㅎ 저도 엄청 기다렸는데 이제야 오픈을 하네요. 접수기간은 5월 20일부터 31일까지라고 현수막에 적혀 있네요 :) 저도 이제 이곳으로 강습 다녀볼까 합니다 :) 모두에게 즐거운 소식이네요~




가장 최근의 모습입니다. 건물 오른쪽 공터가 주차장으로 이용될 것 같긴한데, 몇일 전부터 평평하게 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시멘트나 콘크리트 or 아스팔트 같은 것으로 마감을 할지는 모르겠는데, 지금 봐서는 뭔가 엉성~ 개장 전까지 좀 더 준비 되겠죠?


지나가다보니 현수막이 딱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다들 저 현수막 보고 좋아했을 듯 :)


건물 오른쪽으로 넓은 공간이 휑~ 주차장으로 이용될 것 같은데, 지금 한창 공사중~ 어떻게 마감할지는 모르겠음 ㅎㅎ


드디어 개관!! 20일날 가서 바로 등록해야겠어요 :) 무엇보다 수영 강사분들이 좀 성의 있는 분들이 오면 좋겠네요 :)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