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만드는공장

꿈을 심다. 본문

창고

꿈을 심다.

Paulsvee 2010. 3. 24. 01:53
반응형


꿈을 꾼다. 꿈을 바라본다.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지금의 나는 어떤 미래를 갖게 될지 아무것도 모른다.
다만 그 꿈을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뿐이다. 오늘 나는 그 꿈을 기록하고 심고 있는 셈이다.

이 사진은 내가 비젼보드라고 부르는 곳에 붙여둔 나의 꿈들이다.
갖고 싶은 것, 이루고 싶은 것들을 마음 내키는대로 붙여두었다.
첨에는 그렇게 마음대로 붙여 두었는데... 몇일 지나고 보니 내 허영에 찬 욕심들이 보이기 시작했고,
그런 허영들은 하나씩 떼어냈다. 아직 몇개 떼어내지 안았고, 떼어내기 전의 사진이긴 하지만 말이다 ㅎ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블로그 트위터 싸이월드 다음 뷰 한RSS

반응형
Comments